오이 다섯 개 개봉기

프리드만 프리제의 트릭테이킹 카드 게임 오이 다섯개입니다.
박스 하단에 555g라고 써있는게 재밌네요. 아무래도 작가가 F를 무척 좋아하다보니 5(fuenf)를 반복하고 싶었나보네요. ㅋㅋ

처음 한국어판 나올 때에는 왼쪽 아래에 만두게임즈 로고가 있었는데 없어졌습니다.

한동안 품절이었던게 재판되니까 아스모디+하비게임몰로 바뀌었네요. 원래 만두게임즈+하비게임몰로 표기가 되어있었거든요. 규칙서에도 아스모디코리아와의 협업이라고 쓰인걸 보니 이런 식으로 로컬라이징하는 게임은 아스모디 소관으로 넘길 건가 봅니다.

그리고 박스에 보면 KC인증까지 받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낮은 연령층까지 공략하려면 인증받아야 되겠죠.

구성물입니다.

규칙서와 카드, 토큰이 있는데 이런 유산지로 포장된건 처음보네요 ㅋㅋ 약봉투같습니다.

오이입니다. 적당히 두툼하고 마감도 좋아서 퀄리티가 괜찮습니다.

카드에는 오이가 1~5개 그려져 있거나 2x가 쓰여있습니다. 이 게임은 꼴찌한테 벌점을 몰아주는 게임인데, 1카드를 이용하면 꼴찌에게 두 배로 몰아줄 수 있다는 표시입니다.

카드 퀄리티도 아주 좋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