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난자 스탠드 얼론: 시씨!(Sissi!) 개봉기

2013년 발매된 보난자의 스탠드얼론 시씨! 콩 황후(Sissi! die bohnen kaiserin)입니다.

이름의 유래는, 오스트리아의 황후 시씨의 일대기를 그린 1956년의 영화 시씨: 젊은 황후(Sissi: Die junge Kaiserin)의 패러디입니다. 그래서 게임 이름에 오스트리아 국기 색깔이 들어가있네요.

게임 구성입니다. 특별한 구성물은 없고 보난자 기본 게임처럼 카드로만 구성되어있습니다.

게임의 규칙도 대단히 다르지는 않습니다. 다만 모든 콩들이 오스트리아를 상징하는 콩들의 모양으로 바뀐 모습입니다. 카드의 상단에는 해당 콩이 본판에서 어떤 콩인지 그려져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추가되는 규칙은 제일 오른쪽 황후 콩의 존재입니다. 황후 콩은 이 게임에 무려 50장이나 들어있고, 가치가 상당히 낮습니다. 황후 콩은 이 게임에서 조커로 사용됩니다. 황후 콩을 다른 콩과 섞어서 같은 콩밭에 심을 수 있다는 뜻인데요, 대신 황후 콩이 가장 앞에 심겨있을때 수확하면 황후 콩의 가격대로 팔아야합니다.

그 외에도 게임 진행 방식에 약간의 변형이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